관심 사용자

2016년 3월 9일 수요일

발자국 관련 정보 사이트(국내외 사례)

아래 주소는 발자국 관련 인텨넷상에 소개되어 있는 각종 정보를 수집한 것으로서 클릭하여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발자국의 특징은 일직선상에 뻗쳐 있다는데 있습니다. 짐승이나 사람이나 이런 식으로 진행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입니다. 이런 발자국이 처음 발견된(최소한 세상에 널리 알려지게 된) 것은 1855년 영국입니다.

영국은 crop circle도 처음 그리고 흔히 나타나는 나라로서 좀 특별한 데입니다. 영국만 아니고 당시 그와 같이 소문이 나자 러시아를 비롯해 동유럽 여러 나라에서도 눈 위에 그런 발자국을 목격했다는 제보가 줄이어졌다고 합니다. 필자는 눈 위에서 그리고 밭의 흙 위에서 그런 발자국을 직접 목도하고 촬영해 둔 것이 있어 악령의 발자국임을 의심하지 않는 것입니다. 과거 산에서 눈이 많이 왔을 때 발자국을 많이 보았으나 당시는 촬영해두지 않았습니다. 종이에다 길이와 폭 등 스켓취만 했을 뿐입니다.

발자국을 촬영하면서 DPA도 촬영된 것입니다. 그럴 때면 반드시 NSO도 나타났으므로 그 연관성을 확신하기에 이른 것입니다. DPA가 태양을 가려서 그런지 육안으로는 아무렇지도 않은 대낮인데도 찍힌 동영상을 보면 밤과 같이 캄캄한 것입니다. 이런 일이 여러번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이 주소에 다 있는 것이지만 우선 몇을 올렸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